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개발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 새해 첫 대규모 ‘청매자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3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종료 후 천하 서버로 통합되는 시즌 서버 잠룡을 오픈했다. 빠른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잠룡 서버에서는 매월 60만 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을 지원하고, 전투력, 공력, 논검 전체 순위 TOP10 달성 시 총 48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30일간 육성해 일부 능력치를 캐릭터에게 전환시킬 수 있는 나만의 전투 용병 소사매를 선보였다. 소사매는 키우는 방식에 따라 다른 능력치 결과를 얻게 되며 수업과 유람을 통해 능력치를 쌓아 합심무공 스킬을 얻으면 연속기 사용이 가능하다.
또 T8 장비 재료 보상이 있는 신규 던전 파천뢰를 추가했다. 흑굴의 우두머리 사왕을 구출하러 가는 스토리가 담긴 던전으로, 감옥을 지키는 보스 몬스터와 공자우의 의붓형 심고홍 최종 보스가 등장한다.
이외 대규모 RVR 콘텐츠 방파 리그전 천지풍운과 새로운 항해 콘텐츠 천룡성, 머리염색 기능, 신규 신병 대비부와 목엽비도를 업데이트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