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모바일 낚시예능게임 도시어부M의 상점을 리뉴얼하고 대결모드 보상을 확대한다.
도시어부M은 9일 업데이트를 통해 구성이 중복되거나 복잡했던 상점 아이템 17종을 삭제하고 신규 상품인 욕망의 보따리를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기간 한정판매하는 욕망의 보따리를 통해 진주, 훈련 포인트 등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3분의1 가격에 제공한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그 동안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 주신 부분들을 이번 상점 리뉴얼에 반영했고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더욱 유저 친화적인 상점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도시어부M은 이제까지 주 단위로 제공하던 대결모드 보상을 일 단위로 확대한다. 매일 유저들의 대결모드 등급에 따라 진주와 흑진주를 지급한다. 대결모드 등급은 매주 목요일마다 갱신된다. 아울러 도시어부M은 게임 내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요리의 신규 레시피인 쭈꾸미 볶음을 선보인다.
한편 도시어부M은 ‘나의 신년 요리 음식 기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