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화증권 ‘맑음’, 인수 자문 딜 성과로 수임 확대 기대·KB증권 ‘흐림’, 5개 증권사 개인형 퇴직연금 유입 ‘최하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가 재능있는 예비 월드스타 발굴을 위한 전국 투어 공개 오디션에 돌입했다.
12일 JYP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 Hum과 함께 공채 9기 오디션을 개최키로 하고 지난 5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JYP 공채 9기 오디션은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작성된 지원서와 자신의 끼를 담은 영상을 첨부해 지원하면 된다.
오디션은 전국 6개 도시(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청주 강릉) 중 당일 해당 지역에서 치러지는 지역 예선에 참가 하면 된다.
내년 2월 말에 있을 파이널 라운드를 통해 선발되는 1, 2, 3등과 Hum스타상 등 수상자에게는 JYP의 연습으로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특히 Hum스타상 수상자는 1년간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서울 종합 예술학교 학장상 수상자에게는 서울 종합 예술학교에 입학 시 1년 장학금이 수여된다.
JYP 측은 이번 오디션과 관련해 “현재 가요계에는 JYP연습생 공채 오디션을 거쳐간 수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활동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의 끼가 넘치는 숨겨진 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