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프레시웨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온정 나누기 앞장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31 10:12 KRD7
#CJ프레시웨이 #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는 2019년 한 해동안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CJ프레시웨이는 올 한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핸즈온’ 아동물품 만들기, 제로웨이스트-제로헝거 캠페인, 노인생애체험, 시각장애인 나눔 걷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누적 봉사 5100시간을 돌파했다.

이달에는 부모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임직원 350여 명이 직접 만든 육아용품을 동방사회복지회에 전달하며따뜻한 온정 나누기에 동참했다. 또 매달 진행하는 노인생애체험과 시각장애인 동행을 통해 사회적 약자들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있으며, 기관 이용자들을 위한 위생 봉사도 함께 병행했다.

NSP통신-다양한 사회공헌활동 (CJ프레시웨이 제공)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CJ프레시웨이 제공)

특히 올해는 국내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전세계 기아문제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G03-9894841702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 국내기업으로는 최초로 국제연합(UN) 구호기관인 유엔세계식량계획과 ‘제로웨이스트, 제로헝거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끼가 두끼가 되는 기적’이라는 슬로건으로 4주 간 진행된 프로그램에 임직원 1600여 명이 참여해 기아퇴치 기금을 적립했으며, 이 기금은 아프리카 및 저개발 국가 등 기아로 고통 받는 현장에 다양한 물품으로 지원 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내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며, “CJ의 창업이념인 ‘사업보국(事業報國)’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