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한빛소프트↑·위메이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가 20일 전직원 홍보역량강화 및 SNS활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며 공감 홍보에 앞장서고 나섰다.
이날 교육은 공무원들이 시정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효율적인 홍보 방법에 대해 전문강사를 초빙해 홍보마인드 및 실무능력을 향상하고자 실시됐다.
또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SNS를 활용한 효율적 양방향 홍보, 공직선거법, 저작권, 초상권 등 시정홍보 시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지자체 등 홍보 우수사례에 대해 배우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
교육에 참석한 한 공무원은 “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SNS를 적극 활용해 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좋은 참고가 됐다”며 “생각을 실천으로 바꿔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채효 공보담당관은 “시정 홍보에는 공보뿐만 아니라 SNS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할 필수요소로 적절한 기회에 교육을 해서 유익한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언론을 최대한 활용하고 사소한 것 하나라도 홍보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