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19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한다.
이용자는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신청한 플랫폼에 따라 각각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 이용자는 슈퍼레어(SR) 등급 동료 김소빈과 쿼츠 200개, 10만 크레딧을 얻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이용자는 이터니움 3000개, 쿼츠 200개, 채용계약서 5개, 긴급채용쿠폰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 사이트에 게임 플레이와 세계관을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개발자의 영상편지에는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류금태 대표가 등장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소통 계획을 직접 전했다.
추가로 사전등록 사이트 내 캐릭터소개 탭을 신설했다. 펜릴소대, 알트소대 등 주요 캐릭터 소개와 대표 대사를 추가하여 프리미엄 테스트 당시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캐릭터 성우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