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PlayStation4/Xbox One)에 관전 모드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관전 모드는 게임 내 다른 유저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실시간 스트리밍 시스템으로, 친구나 내 크루의 경기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상위 랭크 유저의 경기를 통해 프로 리그를 감상하는 듯한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이번 12월 처음 도입된 크루 토너먼트까지 관전 모드로 시청 가능하다. 크루 토너먼트는 상위 크루 중 최강팀을 가르는 공식 대전 시스템이다.
아울러 이모티콘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모티콘을 사용해 다양한 감정 표현과 전술 지시가 가능해짐에 따라 명령어 선택을 통한 기존의 소통 방식에서 벗어나 게임 중 보다 원활한 소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3on3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연말 테마의 액션 의상 ‘미녀와 빅풋’ 세트 외에도 신규 세레모니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파격 할인 이벤트도 곧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