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캐릭터 ‘나나카’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7 16:32 KRD7 R0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커넥트 #나나카

각종 효과를 강화시켜주는 캐릭터 전용장비 시스템 및 유적조사 콘텐츠 업데이트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개발사 사이게임즈)에 신규 캐릭터 ‘나나카’와 새로운 지역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2성 캐릭터 나나카는 후열에서 다채로운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 소녀로 적들의 체력 상황에 따라 공격 대상이 바뀌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남은 체력 수치가 가장 많은 적 하나에 마법으로 큰 데미지를 주는 필살기 ‘나나카∞블래스트’로 전투를 지원한다.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각 캐릭터의 전용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도 도입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전용장비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유적조사와 루나의 탑 등에서 얻을 수 있는 프린세스 하트를 활용하여 능력치뿐 만 아니라 일부 스킬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G03-9894841702

또 성스러운 유적조사 콘텐츠도 추가해 전투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전용장비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린세스 하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열일곱 번째 지역 ‘피데스 빙원’을 오픈하고 메인스토리 제9장 1화~6화를 공개하며 최고 레벨을 112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카페 테마 가구도 추가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노멀∙하드 퀘스트 드롭량 3배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