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에피소드2의 6번째 챕터 ‘아킨 유배지’가 새롭게 오픈된다. 아킨 유배지는 광활한 황무지 형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과거에 죄수를 가두는 감옥이었으나 현재는 수감자의 자손들과 하층민들이 모여 사는 척박한 땅이다. 종종 흉악범들이 이곳에 수감되기 때문에 다양한 사건과 사고가 벌어지는 지역이기도 하다.
더불어 3성 영웅 완다의 전직 영웅 ‘만능 해결사 완다’가 새롭게 추가된다. 만능 해결사 완다는 기존 완다에 비해 3번째 스킬이 변경되어 상대방에게 강력한 약화효과를 입힐 수 있으며 스킬 트리 투자를 통해 한단계 높은 성장이 가능하다. 또 카일론, 리디카, 로만의 영웅전용 장비가 추가돼 해당 영웅의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은 전용 장비 획득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 시킬 수 있다.
이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로비화면의 디자인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돼 적용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