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영구)은 도내 대학 1,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9~22일 ‘제9회 2019 JB 커리어(career)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JB 커리어캠프’는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취업분야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취업 역량 및 리더십 등을 개발해 영향력 있는 인재가 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26~27일 2일간 전북은행 본점 19층 연수원에서 실시되며 △현 MBC 아나운서의 취업면접 말하기 특강 △커리어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미지 메이킹 △커리어 강점과 비전 찾기 △취업 로드맵 및 이슈분석 △창업 특강 및 채용 특강 등 참여형 워크숍으로 흥미롭게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혹은 이메일 송부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23일에 최종 40명을 선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구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이사장은 “재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대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며 “이번 커리어 캠프에서도 대학생들이 자신만의 비전과 진로 방향을 설정해 취업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