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프린세스 페스 및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8 17:07 KRD7 R0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커넥트리다이브 #프린세스페스 #크리스티나

‘프린세스 페스’ 업데이트 및 스토리 이벤트 ‘트와일라이트 브레이커즈’ 오픈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매우 강력한 한정판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도 획득할 수 있다.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 출현하는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의 부단장이자 칠관 중 한 명으로, 절대 공격 및 절대 방어 등의 최상급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특히 이 캐릭터는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물리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 ‘넘버즈 아발론’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더불어 28일부터 여덟 번째 스토리 이벤트인 트와일라이트 브레이커즈가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길드 소속의 안나, 나나카, 루카 3인방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 수행을 통해 경험치를 1.5배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 12월 15일까지 ‘NO.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해 쥬얼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