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효리-이상순 “친구 이상 감정, 본격 교제 3개월 됐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28 15:31 KRD3 R0
#이효리 #이상순
NSP통신- (EBS)
fullscreen
(EBS)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효리(32)와 록밴드 롤러코스트 출신 가수겸 작곡가 이상순(37)과 3개월 째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효리가 데뷔한 후 처음 자신의 교제사실을 부인하지 않아 더욱 화제다.

이효리 소속사 측의 한 관계자는 28일 “이효리가 지난 7월 한 포털사이트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상순 씨와 만나 ‘기억해’라는 곡을 함께 작업하면서 서로 좋은 감정이 싹튼 것으로 안다”며 “이효리에게 열애 사실을 확인한 결과 친구 이상의 감정은 맞지만, 아직 열애라고 밝히기에는 조심스러운 입장임을 밝혔다”고 전했다.

이상순 소속사 측 관계자 역시 전화 통화에서 “이상순과 이효리 두 사람이 교제중인 것은 사실이다”며 “두 사람이 이번 음악 작업을 함께 하면서 서로 공감하는 부분이 커 지난 8월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3개월 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효리는 지난해 4월 4집 ‘H-LOGIC’을 발표 후 별다른 음악 활동없이 최근에는 유기견 돕기 운동 등 다양한 사회 봉사활동에 활발히 참여 중이며, 이상순은 지난해 김동률과 프로젝트 음반 베란다 프로젝트를 발매해 활동하면서 현재는 EBS 라디오 ‘세계음기행’ 진행을 맡아 DJ로 활약중이다.

특히 이상순은 지난해 여름 ‘홍대여신’으로 불리는 가수 요조와 열애중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지만, 지난 4월 결별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얼마 전 사망설 헤프닝을 겪기도 한 이효리는 지난 7월 이상순과 절친이자 음악적 동반자인 가수 김동률과의 비밀 결혼설로 때 아닌 곤혹을 치르기도 했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