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금융동정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배우 송중기와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진행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1-11-28 11:05 KRD7
#SC제일은행 #착한도서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SC제일은행의 지주회사)는 28일부터 배우 송중기와 함께 국민들의 목소리 재능 기부를 통해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북을 제작하는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탠다드차타드가 오디오북 제작에 참여하는 자원봉사 대상자를 기존의 임직원에서 일반 국민으로 확대한 재능 기부 캠페인이다.

특히 배우 송중기가 캠페인 홍보대사로 참여해 본인의 목소리를 기부하는 동시에 음성 및 영상으로 일반인들의 적극적인 캠페인 참여를 호소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목소리 기부 희망자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나 ‘착한 목소리 기부존’에 방문해 목소리와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착한목소리 기부존’은 서울역, 코엑스, 용산역, SC제일은행 본점 및 제일지점 등 서울의 주요 거점 5곳에 마련된다.

참가 신청자들은 내년 1월 1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착한 목소리 페스티벌’에 초청되며, 당일 현장 심사를 통해 최종 100명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자들은 전문 성우의 지도를 받아 오디오북을 제작하게 된다. 이렇게 제작된 책들은 내년 3월 오디오북 출판기념회를 통해 사단법인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의 미디어 접근 센터(Media Access Center)와 전국 시각장애특수학교 및 도서관에 기부된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