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과 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최근 이종업계와의 재치 넘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곰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타이니팜 유저들에게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컴투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니팜 내에 곰표 브랜드팜을 오픈한다. 곰표 특유의 유쾌함을 느낄 수 있는 해당 브랜드팜에서는 다양한 곰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교배나 이벤트 럭키백, 물물교환소 등으로 ‘곰표 동물’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고 ‘표곰 골든 쿠키’를 획득하면, 모은 개수에 따라 소장욕구 부르는 실물 ‘곰표’ 브랜디드 상품들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외 특정 쿠키 아이템을 제작하는 곰표배 베이커리 랭킹전을 개최해 다양한 경품과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곰표 제휴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