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서형, ‘얼음마녀’ 변신…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캐스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22 20:10 KRD7 R0
#김서형 #샐러리맨 초한지
NSP통신- (판타지오)
fullscreen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연기파 배우 김서형이 SBS 새 월화극 ‘샐러리맨 초한지’(극본 장영철, 연출 유인식)로 1년만에 브라운관 컴백한다.

‘샐러리맨 초한지’는 지난해 화제작이었던 SBS 인기 드라마 ‘자이언트’ 유인식 PD와 장영철 작가 등 당시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작품으로 일찌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서형은 이번 작품에서 직원들 사이에서 ‘얼음 마녀’로 불릴 정도로 빼어난 미모 뒤에 숨겨진 얼음처럼 차가운 이미지를 가진 국내 굴지의 제약그룹 회장 비서실장인 모가비로 분한다.

G03-9894841702

‘자이언트'에서 카리스마의 본좌 연기를 보여줬던 김서형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도시적이고 도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매사에 철두철미하지만 내면에는 불꽃 같은 욕망을 간직한 인물 캐릭터를 그려내며, 향후 유방(이범수 분)과 항우(정겨운 분)의 대립 구도의 중심에 서 극의 긴장감을 배가 시켜나가게 된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김서형은 “지난 작품에서 함께 했던 감독님, 작가님, 스텝진들과 또 다시 좋은 작품으로 호흡을 맞추게 돼 반갑고 기쁘다”며 “얼마 전 촬영을 시작했는데 팀 분위기도 좋고 드라마에 대한 느낌도 좋다. 멋진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내년 1월 초 방송 예정인 ‘샐러리맨 초한지’는 ‘천일의 약속’ 후속으로 김서형 이범수 정겨운 정려원 홍수현 등이 출연하게 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