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가 지난 1일 시작돼 오는 22일까지 대한민국 전역에 걸쳐 진행되는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인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KSF)추진위원회의 주최로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제조, 유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650개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행사로 올해 4회째다.
페스타 기간 동안 각 업체들은 특색 있는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을 맞게된다.
커피베이는 멤버십 어플 ‘커피베이 멤버스’에서 신규 가입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선불카드 2만 원 이상 충전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2잔 쿠폰 등 최대 3잔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9,10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문에서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유통제조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참가해 야외 할인 행사를 갖는다.
이 행사를 이용하면 푸드 트럭 내에서 커피베이 전문가들이 직접 제조한 커피베이의 대표 메뉴들을 최대 39%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코리아세일페스타처럼 앞으로도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행사에는 적극 참여해 보다 공신력 있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현재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