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신작 게임 도시어부M이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게임 내 이벤트인 용왕배 낚시대회를 진행한다.
예선, 본선, 결선 3단계로 진행되는 동 이벤트의 1~3위 유저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현물 황금배지(각각 7.5그램)를 지급한다.
또 부상으로 아티누스사의 기능성 낚시복(1위), 편광 선글라스(2위), 티셔츠(3위) 등 실제 낚시용품도 제공된다. 게임 내 재화인 진주와 흑진주도 순위에 따라 보상한다. 1위 유저 경우 진주 3000개와 흑진주 300개를 받는다.
방송 모드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황금배지를 20개 이상 모은 유저라면 누구나 예선에 참여 가능하다.
예선은 소형어종 무게합산, 본선은 특수어종 마릿수, 결선은 대형어종 길이합산 방식으로 치러지기에 각각의 특성에 맞는 장비와 서포터 캐릭터를 준비해 출전하는 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비결이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도시어부M의 주요 콘텐츠인 PVP에 대한 인기를 출시 후 한 달여간의 서비스를 통해 확인했다”며 “앞으로 매월 용왕배 낚시대회 이벤트를 열어 최고의 자리에 오른 유저에게 명예와 보상을 제공하도록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이달 중 업데이트를 통해 도시어부M에 클럽 시스템을 추가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