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게임빌, 크리티카 신규 클래스 ‘리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06 09:47 KRD7
#게임빌(063080) #크리티카 #신규클래스 #리나

70 레벨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는 ‘육성 보너스’ 패시브 스킬 추가, 유저 편의성 개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리나’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성장 요소,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도 병행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리나의 캐릭터를 더욱 빛내 줄 신규 전신 아바타 ‘슈퍼스타’, ‘무신무쌍’도 추가됐다. 기존과 달리 리나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는 7일에서 14일로 2배 연장돼 진.초월 펫인 카벙클 제작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재화들을 획득해 리나의 성장에 활용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미 70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들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 ‘육성 보너스’가 추가됐다. 70 레벨 이후 캐릭터들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이 스킬은 전투에서 획득한 경험치가 자동으로 공격력, 방어력, 체력을 영구적으로 상승시키는 레벨업에 사용된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테이지, 요일던전, 시련의 탑 등 주요 콘텐츠에서 연속전투 이후 그 결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결과 팝업창이 추가됐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통쾌한 타격감, 빠른 속도의 전개, 화려한 스킬 연출 등 액션성이 강점으로 글로벌 마니아 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