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사 엑스엘게임즈)에 신규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했다.
11월 중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총 4개의 서버는 ▲위드 ▲서윤 ▲도르크 ▲반호크로 원작 소설 속 주요 인물들의 이름을 따 눈길을 끌고 있다. 신규 서버 사전 예약은 달빛조각사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 뿐 아니라 신규 가입자 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골드 등 고급 인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더불어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빛조각사 내에서 캐릭터 생성 이력이 없는 신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서버 오픈 후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지난 10월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을 활용해 제작한 신작으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전투, 사냥, 하우징, 요리, 재봉 조각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