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진행…신규 테마 ‘어비스’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04 16:04 KRD7 R0
#넥슨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어비스

겨울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심해 속 문명 세계 그린 신규 테마 ‘어비스’ 12월 12일 추가 예정

NSP통신-넥슨 조재윤 리더가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하고 있다. (넥슨)
fullscreen
넥슨 조재윤 리더가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하고 있다.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유저 쇼케이스 ‘GET SET READY GO!’를 진행했다.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유저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가오는 겨울 예정된 업데이트 내용과 신규 테마 ‘어비스’의 메인 주제곡이 공개됐다.

먼저 바닷속 문명 도시 컨셉의 신규 트랙과 카트바디를 만날 수 있는 어비스 테마를 최초로 소개했다. 또 아이템 지원 시스템 도입 ‘세이버 X’와 같은 대장급 카트바디 출시 등 올 겨울 선보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G03-9894841702

특히 인기 뮤지션 AKMU와 손잡고 어비스 테마의 주제곡 ‘DRIFT’를 작업했다는 내용을 소개하며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어 해당 노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AKMU가 직접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

이날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발표를 진행한 넥슨 조재윤 리더는 “카트라이더가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유저분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많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 선수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카트바디 ‘문 블레이드 X’의 메이킹 필름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행사 마지막 순서에서는 ‘THE NEXT GENERATION IS COM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카트라이더의 미래를 암시하는 의미심장한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