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환영분지’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30 16:42 KRD7
#넷마블(251270) #블소레볼루션 #환영분지

게임 종료해도 플레이가 가능한 오프라인 자동사냥 시스템 도입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전장 환영분지, 오프라인 자동사냥 시스템 등을 추가한다.

환영분지는 세력간 전투가 핵심인 기존 콘텐츠와는 다르게 피아 구분 없이 오로지 혼자서 싸워나가야 하는 새로운 형태의 전장 콘텐츠다. 능력치 보정 지역과 무보정 지역으로 나뉘어 있어 본인에게 효율적인 지역을 선택해 입장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를 처치할 때마다 버프가 상승하고 본인이 사망할 경우 하락하는 신규시스템 ‘광기’가 도입돼 더욱 긴장감 넘치는 이용자간 대결을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게임을 종료해도 자동으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오프라인 자동사냥 시스템을 도입했다. 하루에 최대 3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재접속 시 오프라인 자동사냥 이용 시간에 비례해 경험치, 은화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 경쟁의 재미는 물론 게임을 즐기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신규 직업 ‘린 검사’를 비롯해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할로윈을 맞이해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호박, 마녀 모자 등 신규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과 최대 빛나는 영웅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