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로스트아크, 메일루 통해 러시아 공개서비스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29 14:49 KRD7 R0
#스마일게이트RPG #메일루 #로스트아크 #러시아공개서비스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핵앤슬래시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러시아에서 공개 서비스에 돌입했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로스트아크는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됐으며 러시아 지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 안착을 위해 퍼블리셔인 메일루(Mail.Ru)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견고히 해나갈 예정이다.

러시아에서 로스트아크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메일루는 러시아 종합 포털 서비스 기업으로 검색 포털, 메일, 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게임 포털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인터넷 서비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G03-9894841702

러시아에서 공개서비스는 현지시각 27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었으며 창술사와 암살자를 제외한 클래스 12종과 8개의 지역이 먼저 공개됐다. 섬과 레이드 등 추가 플레이 콘텐츠도 오픈 되었으며 점차 서비스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러시아 공개 서비스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첫번째 글로벌 시장 진출이 이루어졌다”며 “러시아 최고의 IT기업과 함께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 만큼 상호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