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쓰에이, 베이징 3D 상영회 성료…中 진출 첫 발 ‘성공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18 15:29 KRD7
#미쓰에이 #miss A
NSP통신- (JYP, AQ엔터테인먼트)
(JYP, AQ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기 걸 그룹 미쓰에이(miss A)가 중국 진출을 위한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끼웠다.

지난 17일 미쓰에이는 중국 CGV 베이징 올림픽공원점에서 중국 취재진과 관객들이 행사장을 꽉 메운 가운데 삼성전자에서 제작한 ‘miss A의 3D영상’ 상영회가 열렸다.

이날 1시간여 동안 진행된 상영회는 미쓰에이 퍼포먼스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굿 바이 베이비(Good-bye Baby)’의 3D뮤직비디오와 지난 8월 일본에서 열렸던 ‘JYP NATION in Japan’ 콘서트의 miss A 무대(‘Good-bye Baby’, ‘Breathe’, ‘Bad girl Good Girl’) 3D영상으로 꾸며져 현장을 끊김없는 탄성으로 물들였다.

G03-9894841702

이번 3D상영회는 앞서 JYP, AQ엔터테인먼트와 유니버셜뮤직, CGV, 삼성전자의 만남으로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어 왔다.

상영회 이후 가진 기자 회견에서는 미쓰에이의 중국인 멤버 페이와 지아를 중심으로 앨범 소개와 중국진출 및 중국 최초의 3D상영회 주인공이 된 소감 등에 대한 질의와 응답이 이어졌다.

행사를 모두 마친 미쓰에이는 “이번 베이징에서의 3D 상영회를 통해 중국 진출을 다시 한번 제대로 실감 하게됐다”며 “멤버 중 두 명의 고향이 이 곳인 만큼 중국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나라이다. 앞으로 중국에서 더욱 열심히 활동해 꼭 아시아 최고의 걸 그룹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19일 중국 CGV 상하이 다닝점에서 또 한번 3D상영회와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