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락앤락, 워너비 텀블러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0-24 09:12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하는 등 독보적 사양을 갖춘 텀블러, ‘워너비 텀블러’를 출시했다.

락앤락 ‘워너비 텀블러’는 워너비라는 제품명처럼 누구나 갖고 싶을 만큼 뛰어난 기능을 두루 지닌 제품이다. 패션 아이템처럼 텀블러 디자인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이고 깔끔하게 연출했으며, 톤 다운된 컬러로 세련미도 더했다.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형과 누르는 타입의 원터치형 두 가지로 둘은 호환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도 있다.

워너비 텀블러의 가장 큰 특장점은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STS316) 소재를 내병에 사용한 것이다.

NSP통신-워너비 텀블러 (락앤락 제공)
워너비 텀블러 (락앤락 제공)

남다른 휴대성도 갖췄다. 표면 둘레 약 13cm로 한 손에 감기는 사이즈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222g)로 외출할 때 어디든 챙겨 다니기 좋다. 락앤락만의 완벽한 밀폐 기술로 누수에 대한 우려 없이 가방에 넣을 수 있고, 특히 원터치형은 뚜껑을 세로로 한 번 더 잠가주는 슬라이드락 잠금 장치를 둬 안심이다.

G03-9894841702

이 밖에도 얼음이나 티백 등이 쏟아지는 걸 막아주는 아이스 프로텍터(ice-protector), 텀블러를 내려놓을 때 소음을 방지하고 충격을 완화해주는 사일런스 스토퍼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락앤락 관계자는 “워너비 텀블러는 텀블러를 구매할 때 본연의 보온∙보냉 기능뿐 아니라 휴대성, 디자인, 제품의 소재까지 꼼꼼히 살피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더욱 안심하고 편리하게 쓸 수 있으며, 여기에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도록 했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