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다해이앤씨, 고품격 레지던스 ‘천안불당 뜨라하움’ 첫 삽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10-10 17:57 KRD2
#천안불당 #뜨라하움 #생활혈숙박시설 #다해이앤씨 #한나래종합건설
NSP통신-10일 오후 3시 천안시 불당동 714번지 건설 부지에서 열린 생활형 숙박시설 천안불당 뜨라하움 기공식에서 박광진 다해이앤씨 대표, 김종필 대표, 김토원 한나래종합건설 사장, 남기원 테라펀딩 수석, 민병덕 민본 대표변호사, 김종식 NSP통신경기남부 본부장, 이승주 충남일보 상무 등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10일 오후 3시 천안시 불당동 714번지 건설 부지에서 열린 생활형 숙박시설 ‘천안불당 뜨라하움’ 기공식에서 박광진 다해이앤씨 대표, 김종필 대표, 김토원 한나래종합건설 사장, 남기원 테라펀딩 수석, 민병덕 민본 대표변호사, 김종식 NSP통신경기남부 본부장, 이승주 충남일보 상무 등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다해이앤씨(대표 박광진)가 10일 오후 3시 천안시 불당동 714번지 건설 부지에서 고품격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천안불당 뜨라하움’의 착공을 알리는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기공식은 박광진 다해이앤씨 대표를 비롯해 김종필 대표, 김토원 한나래종합건설 사장, 남기원 테라펀딩 수석, 민병덕 법무법인 민본 대표변호사, 김종식 NSP통신경기남부 본부장, 이승주 충남일보 상무 등 주요 인사와 공사 관계자들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보고, 내빈소개, 건축주와 시공사 대표 인사말, 시삽식, 안전기원제 순으로 진행됐다.

NSP통신-천안불당 뜨라하움 기공식에서 내빈 및 관계자들이 시삽식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천안불당 뜨라하움 기공식에서 내빈 및 관계자들이 시삽식을 하고 있다. (배민구 기자)

‘천안불당 뜨라하움’은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주거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고급 숙박시설로 오는 2021년 6월 준공을 목표로 천안시 불당동 714번지에 지하4층, 지상 10층, 생활형숙박시설 104실, 상가 10실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기준 23.38~27.26㎡의 5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건물 지상 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1층에는 전문레스토랑, 카페, 쇼핑과 뷰티 등 각종 판매시설이, 2층에는 병원과 헬스클럽 등 힐링과 메디컬 시설이 들어선다.

G03-9894841702

지상 3층부터 10층까지는 스마트한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급 레지던스로 구성된다. 숨은 공간까지 활용한 설계로 실속공간을 구현해 한층 넓어진 공간과 스마트시스템 도입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또 지하 4개층 2180㎡에 마련된 주차시설은 차별화된 설계로 주변 건물의 2배에 달하는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NSP통신-천안불당 뜨라하움 기공식에서 박광진 다해이앤씨 대표와 김종필 대표가 공사 안전을 기원하며 안전기원제를 올리고 있다. (배민구 기자)
천안불당 뜨라하움 기공식에서 박광진 다해이앤씨 대표와 김종필 대표가 공사 안전을 기원하며 안전기원제를 올리고 있다. (배민구 기자)

‘뜨라하움’은 천안불당신도시 중심지이자 부동산투자의 최적지인 천안불당상업지구 내에 위치하고 있는 1~1.5룸 구성의 강소형 레지던스다. KTX와 SRT, 지하철1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SRT천안·아산역에서 수서까지 최단 25분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인근 산업단지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귀뚜라미, 동아제약, 농심 등 천안을 대표하는 기업이 입주하고 있어 대기 수요가 풍부하며 천안의 최고의 학군이 형성돼 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한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천안축구센터, 물총새공원, 봉서산,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인근에 있어 최적의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아울러 천안·안산 KTX 역세권이 R&D 집적지구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향후 개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박광진 다해이앤씨 대표는 “천안불당신도시 중심지이자 부동산투자의 최적지인 천안불당상업지구 내에서 생활형 숙박시설을 짓는 만큼 부동산투자의 최적지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품질과 자산가치로 보답하겠다”며 감회를 밝혔다.

김토원 한나래종합건설 대표는 “한 건의 안전사고도 없는 안전하고 완벽한 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조기에 분양이 성공적으로 이뤄져서 사업이 잘 완수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천안불당 뜨라하움’은 한나래종합건설이 시공하고 다해이앤씨 시행, 테라펀딩이 금융, 무궁화신탁이 신탁을 맡았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