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서 데브옵스 툴 체인 전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가 체육시설(월명실내수영장 일부, 주경기장 축구장, 수송구장, 금강구장, 생말구장, 족구장) 사용 시 온라인 신청 접수(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를 시행한다.
27일 군산시에 따르면 군산시홈페이지 개편사업이 마무리되는 다음달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시설과 이용날짜를 예약 접수 후 사용료를 지정계좌로 납부하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시민 누구나 체육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월명실내수영장은 어린이반을 대상으로 다음달부터 온라인 신청을 우선 시행하고 이외 다른 반들은 12월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그동안 월명실내수영장은 수영강습 신청 이용객이 많아 회원등록을 위해 새벽부터 현장에서 대기하는 큰 불편이 있었으나 이번 온라인 신청 접수 우선 시행으로 보다 편리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김영란 체육진흥과장은 “앞으로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의 불편사항을 적극 개선해 시민이 건강한 도시 건설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체육시설 사용 온라인 신청 방법은 군산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소통참여 ⇨ 통합예약시스템 ⇨ 알림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