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리듬댄스게임 오디션(개발 T3엔터테인먼트)에 국내 최정상급 DJ들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음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제휴해 오디션에 신규 EDM 음원 10곡을 1차로 업데이트했으며 다음달 10일 추가 업데이트를 비롯해 신곡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제이코리아레코드는 2017년 설힙한 회사로 디제이 및 프로듀서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EDM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반과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제작·유통하고 있다.
이번에 오디션에 선보이는 음원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EDM으로 ▲DJ Hanmin, Zuin의 Beat Back ▲Steve Wu의 Day & Night ▲Edgar Sound, Steve Wu의 Dinner With You(feat. Kinnie Lane) ▲Ezun의 Dont' Ever Stop ▲B2jay & Galaxian의 Far Away ▲Paradog의 It Ain't Right ▲DJ Hanmin의 King Is Back ▲B2jay & Galaxian의 Nice Man ▲Edgar Sound의 Simulation(feat. G KAE) ▲Ron & Magwitch의 SKRTS 등이다.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음원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신규 음원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민영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의 제휴로 또 한 번 최고의 EDM을 유저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EDM 업데이트 외에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만족스런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5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장수 리듬댄스게임이다. 오디션은 대중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올해 e스포츠 정식종목에도 채택됐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8월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화(KeG) 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국민 e스포츠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