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화건설, “워라밸 시대, 포레나 천안 두정에 체험 여가시설 조성”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9-09-05 11:09 KRD7
#한화건설 #포레나천안두정 #전매제한 #비규제 #중도금
NSP통신-반려동물 놀이터 포레나 펫 파크 (한화건설)
반려동물 놀이터 ‘포레나 펫 파크’ (한화건설)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한화건설이 아파트 단지 내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조경공간을 조성한다.

한화건설은 천안시 두정지구에 분양하는 ‘포레나 천안 두정’에 여가, 커뮤니티 시설 등이 설치된 단지 에서 온 가족이 특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문화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포레나 천안 두정 분양관계자는 “워라밸 현상이 커지고 주 52시간 근무제도가 확대되면서 가족과 함께 일상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현 사회 트렌드에 맞춘 특화설계를 고민한 결과물이다”며 “굳이 시간을 내거나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안에서 가족과 특별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먼저 단지 중앙부에는 대규모 중앙광장을 조성해 산책과 운동, 놀이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또 반려동물 놀이터인 ‘포레나 펫 파크’와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포레나 티하우스’, 지형의 높낮이를 활용한 어린이 테마 놀이터 ’포레나 울리불리’를 조성한다.

특히 ‘포레나 펫 파크’로 명명된 반려동물 놀이터는 반려동물 1000만시대를 맞아 도입되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이다.

이 밖에도 단지 내에는 야외 물놀이장으로 꾸며지는 어린이 놀이터 ‘워터 플레이 코트’와 공용텃밭이 마련된 친환경 생활정원인 ‘카사파크’ 등이 조성된다. 또 곳곳에는 주민운동공간도 들어선다.

포레나 천안 두정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마련되며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 동 전용면적 76~102㎡, 총 106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비규제 지역에 조성되는 단지로 전매제한을 받지 않아 계약 이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포레나 천안 두정은 계약자의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은 2회 분납제,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부담을 낮췄다.

포레나 천안 두정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