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신한지주↓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이 ATM 수수료(당행, 타행)는 물론 온라인뱅킹, 자기앞 수표발행, 통장 재발행까지 모든 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되고 급여 이체 시에는 고금리까지 제공하는 ‘참 좋은 수수료 제로 통장’을 판매했다.
참 좋은 수수료 제로 통장은 씨티은행 ATM 출금/이체 수수료 무제한 면제, 타행 ATM 출금/이체 수수료 무제한 면제, 폰뱅킹(ARS)·개인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수수료 면제 창구에서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 면제, 통장 재발행 수수료 면제 혜택 중 한가지만 만족해도 수수료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 좋은 수수료 제로 통장”은 수수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파격적인 금리도 제공한다. 이 통장으로 급여이체를 받거나, 평균잔액을 90만원 이상 유지할 경우, 매일 최종잔액 중 각 구간에 해당하는 이율이 적용된다.
예를 들어 상기 조건 충족하고 210만원을 예치했을 때에는 50만원에 대해서는 연 0.1%, 150만원에 대해서는 연 4.0%, 나머지 10만원에 대해서는 연 2%의 이율이 적용된다.
이 상품은 지점을 통해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고, 실명의 개인이용자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