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서머너즈 워 데몬·가고일 등 신규 몬스터 2종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03 10:38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데몬 #가고일

카이로스 던전, 이계의 틈 등 PVE 콘텐츠 대폭 개편으로 유저들의 만족도 높일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신규 몬스터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2종은 ▲데몬과 ▲가고일로 두 몬스터 모두 강렬한 비주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먼저 악마의 상징과도 같은 뿔과 날개를 가지고 등장한 데몬은 태생 5성 몬스터로, 영혼의 힘을 사용한다는 콘셉트의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는 게 특징이다. 또 총 5가지의 속성 중 3개 속성의 몬스터가 모두 부활과 관련된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전장에서 뛰어난 유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함께 추가된 가고일 역시 날카로운 발톱과 거친 날개를 가진 흡사 악귀의 형상을 띠고 있다. 5가지 속성 모두 높은 방어력을 바탕으로 수비에 특화된 몬스터로, 공격과 방어를 시전할 때 시시각각 석상으로 변신해 상대방 공격을 무력화 시키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서머너즈 워는 이번 신규 몬스터 추가 외에도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인기 콘텐츠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의 공략을 위한 전투 구간과 단계가 각각 간소화됐다. 또 시나리오와 차원의 균열 모든 지역의 난이도 및 전투로 획득하는 몬스터 경험치 양이 대폭 상향되어 유저는 좀 더 쉽고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게 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대성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