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드래곤플라이, 말레이시아 핵심관광지에 VR 콘텐츠 수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9 15:53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말레이시아 #VR콘텐츠수출
NSP통신-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는 말레이시아의 유명 인기 관광지인 조호르주 레고랜드 쇼핑몰에 위치하며 KT가 투자하고 해외에 진출한 첫 VR 테마파크 ‘VRINITY’에 ‘스페셜포스 VR: ACE’ 및 ‘또봇 VR’을 수출했다고 밝혔다.

스페셜포스 VR: ACE 및 또봇 VR의 수출은 5G 통신 플랫폼 킬러 콘텐츠이자 4차산업혁명의 핵심사업인 가상현실(VR) 사업을 리드하는 KT와 손잡고 긴밀한 협조 하에 이루어졌다.

특히 VRINITY가 위치한 조호르바루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관광객들이 찾는 레고랜드가 위치하여 동남아시아 핵심관광지로 손꼽히며 싱가포르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으로 말레이시아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드래곤플라이의 우수한 VR 콘텐츠 홍보 및 VR e스포츠 문화를 알리는 교두보로서 손색없는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G03-9894841702

스페셜포스 VR: ACE와 또봇 VR은 드래곤플라이가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VR e스포츠 주력 종목으로 국내에서는 VR MAGIC PARK에서 체험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VR: ACE는 최대 8인이 동시에 멀티플레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VR FPS 게임이며, 또봇 VR은 최대 8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VR 레이싱 액션 게임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는 “동남아시아 시장은 기후 특성상 VR 테마파크 수요가 높은 신흥시장인 만큼 자사 VR 콘텐츠에 대한 협업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며 “이번 스페셜포스 VR: ACE 및 또봇 VR의 말레이시아 수출을 시작으로 자사의 VR 콘텐츠를 동남아시아 시장 전역으로 확대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