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게임 보스레이브(개발사 THINK FLY)에 정식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보스레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성장 시스템 및 보스 콘텐츠와 신규 아이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330레벨에 열리는 최상위 콘텐츠 난마유적이 추가되고, 새로운 보스(BOSS)로 고대 마물 경비인 혼돈마장이 추가됐다.
또 신규 성장 시스템인 법보시스템을 추가해 난마유적에서 획득할 수 있는 5종의 법구와 법보를 통해 이용자는 추가 속성 획득과 함께 강력한 캐릭터 전투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일정도 공개했다. 내달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 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이다. 특히 빠른 성장 시스템과 더불어 이용자 간 1대1 거래가 가능한 게임 내 거래소시스템, 오프라인 자동 전투 등이 강점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