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애니캠핑카, 레저·투자 결합 상품 ‘캠핑 노블리안클럽’ 내놔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1-10-26 12:03 KRD7
#애니캠핑카 #캠핑노블리안클럽 #오토캠핑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캠핑 전문기업 애니캠핑카(대표 박영원)는 오토캠핑장 개발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투자수익과 이용혜택을 함께 보장하는 ‘캠핑 노블리안클럽’을 내놓았다.

애니캠핑카의 오토캠핑장은 텐트를 이용한 일반 캠핑과 달리 내부에 화장실, 샤워실, 냉난방, 취사시설 등이 갖춰진 캐라반(캠핑 트레일러)이 모여있는 캐라반파크다.

캠핑 노블리안클럽은 애니캠핑카의 직영 캐라반파크에 설치될 캐라반에 투자해 매월 확정 수익금(연 16% 이상)을 지급받고, 본인이 투자한 캐라반 뿐만 아니라 전국에 분포된 직영 캐라반파크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쉽 프로그램이다.

G03-9894841702

이용자는 계약 5년 만료 시 캐라반을 직접 소유하거나 추가 연장 계약(5년)을 할 수 있다. 계약 만료 후에는 캐라반 매각을 원할 시에는 매각처리와 함께 3000만원을 확정 지급해주는 애니캠핑카의 책임보장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애니캠핑카 관계자는 “캐라반파크는 지역 활성화를 위해 정부 차원에서도 개발을 독려하고 있으며, 캠핑문화의 고속성장으로 인해 미래 투자가치가 보장되는 사업이라 볼 수 있다”며 “인기 관광지 및 레저시설과 연계된 동해안, 서해안, 중부내륙 등 3~4개 지역에 100대 이상의 캐라반을 설치하여 고품격 캐라반파크 네트워크망을 갖출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애니캠핑카는 ‘캠핑 노블리안클럽’ 외에도 자연휴양림이나 관광농원, 펜션 등의 유휴부지를 소유하거나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활용을 원할 경우 캐라반파크 설계부터 오픈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사업도 운영 중이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