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신작 모바일 MMORPG 보스레이브(개발사 THINK FLY)를 정식 출시했다.
보스레이브는 검혼 대륙이라는 판타지 무협 세계관 속에서 선인과 마족의 대결이라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게임플레이가 시작된다.
이용자는 용기사, 암살자, 마법사 중 한 가지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보스레이브라는 타이틀처럼 게임 내에서는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보스들이 등장하는데 현재까지 공개된 보스는 태왕마룡, 철마산 등 5종의 보스가 공개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최근 활발한 활동으로 대세 아이돌로 떠오른 청하를 게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TV CF영상에서는 청하와 상대 보스 간의 현란한 댄스 배틀의 모습을 담아 보스레이브와 청하의 매력을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회사 측은 이러한 이용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다채로운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성원 속에 보스레이브가 순조롭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