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산시,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간담회 개최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9-08-09 07:59 KRD7
#경산시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역량 강화 #서비스의 질 향상

역자율형 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제공기관 역량 강화 및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한 소통과 정보 공유의 장 마련

NSP통신-경산시는 지난 8일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제공기관 30개소 대표자 및 관리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경산시)
경산시는 지난 8일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제공기관 30개소 대표자 및 관리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경산시)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8일 시청별관 회의실에서 관내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제공기관 30개소 대표자 및 관리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의 역량 강화 및 서비스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함으로 특히, 상반기 현장점검 결과를 공유해 사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기관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게 됐다.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다양한 욕구를 가진 이용자에게 바우처 방식으로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로, 경산시는 올해 16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아동‧청소년 심리지원 서비스,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 등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7개 사업과 가사·간병 방문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정희 복지정책과장은 “사회서비스 확충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며, 지역특성과 시민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