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미스터블루의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정식 출시일을 8월 28일로 확정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28일 오전 10시에 에오스 레드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에오스 레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고, 정식 런칭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총 8대의 서버를 준비하고 최초 4대부터 진행되며,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로 서버를 오픈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1일 새벽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에오스 레드의 CBT 이후 개선 방향과 오픈스펙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진행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