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 8월 8일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29 09:46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스페셜포스VR:인피니티 워

IP 제휴를 포함한 무기 소품과 캐릭터 등 다양한 상품 출시로 수익 확대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가 최신작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의 출시일을 8월 8일로 확정하고 새로운 홍보영상과 향후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영상에서는 플레이어가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온라인 대전을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게이머의 양 손을 사용한 정밀한 조준 사격 및 손의 속도를 감지해 수류탄을 던지는 디테일까지 구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파트너사인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게임의 비즈니스모델에 신경을 쓰고 있다. 특히 글로벌 판매율이 높은 무기 소품을 비롯해 캐릭터의 장신구도 IP 제휴를 포함한 최고급 퀄리티의 아이템으로 제작해 부분유료화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원작 스페셜포스의 역대 인기 캐릭터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는 물론 성능에 대한 기대감도 충족시킬 예정이다.

G03-9894841702

여기에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를 글로벌 VR e스포츠 대회로 발전시키기 위한 기술적 준비에도 나섰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온라인 VR 시장의 확대에 따라 VR 사업 또한 온라인게임의 사업 형태와 유사해지고 있다”며 “드래곤플라이의 경험을 살려 유명 IP 및 게임의 디테일을 배가할 아이템 개발은 물론이고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적극 활용해 우리 게임을 온라인 VR 시장의 대표작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