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백지영 ‘그여자’, 최고의 감동 OST 선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0-06 20:55 KRD7 R0
#백지영
NSP통신-<사진=Mnet 윤도현의 MUST 화면캡쳐>
fullscreen
<사진=Mnet ‘윤도현의 MUST’ 화면캡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백지영의 ‘그 여자’가 최고의 감동을 전한 OST로 뽑혔다

지난 4일 방송 된 Mnet ‘윤도현의 머스트(MUST)’에서는 ‘당신을 감동시킨 OST’라는 주제로 가진 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이 날 결과에서 백지영이 부른 SBS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가 1위를 차지했다. 또 KBS2 ‘아이리스’ OST ‘잊지 말아요’도 4위에 올려 OST퀸의 저력을 보였다.

G03-9894841702

백지영은 이 날 방송에서 “내가 부른 OST가 1위와 4위에 모두 있을지 몰랐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지영은 OST 녹음 전 시놉시스와 대본만을 체크하는 보통 가수들과 달리 주연배우의 전작은 물론 OST가 삽입될 현재의 작품을 꼼꼼히 모니터링해 가장 듣는 이에게 감명을 줄 수 있는 보이스와 톤, 그리고 감정이입까지 고려해 녹음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백지영은 이 날 무대에서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시크릿가든 OST인 ‘그여자’를 불러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한편 최근 폐막된 ‘서울드라마어워즈2011’에서 ‘한류 드라마 주제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백지영은 현재 수목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6일 마지막회를 남기고 있는 KSB2 ‘공주의 남자’ OST ‘오늘도 사랑해’를 지난 7월 발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