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6년 만에 등장하는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의 티저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고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7월 18일 정식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변주는 전민희 작가가 쓴 장편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Blooded)를 배경으로 한다. 에피소드는 주요 공간 사과의 섬과 미지의 존재 프시키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지며, 신규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 신규 장비 아퀼루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사과의 섬에서 입장할 수 있는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는 클리어할 시 모든 능력치와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프시키의 문양, 무기, 갑옷 및 극한 연마의 최대 레벨을 높여주는 새로운 특수 스킬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 장비 아퀼루스는 머큐리얼 케이브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여 재료를 획득 가능한 최상위 장비로, 공격 데미지 및 체력 증가, 고정 회피 추가 등 각종 세트 효과를 갖는다.
이외 넥슨은 신규 에피소드 변주 업데이트를 기념 전야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테일즈위버 세 번째 에피소드 ‘공명’의 배경음악은 음원 사이트에 앨범으로 발매된다. 공명 배경음악 15종은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