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기스 주짓수, 日 월드클래스 타카히토 선수 세미나 개최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9-06-27 17:47 KRD7
#아이기스주짓수 #타카히토선수 #베림보로 #에어포스원 #이상곤관장
NSP통신-일본 월드클래스 타카히토 요시오카 선수가 아이기스 주짓수 작전본관에서 관원들에게 베림보로와 에어포스원 패스 기술을 교육하고 있다. (아이기스 주짓수 작전본관)
일본 월드클래스 타카히토 요시오카 선수가 아이기스 주짓수 작전본관에서 관원들에게 베림보로와 에어포스원 패스 기술을 교육하고 있다. (아이기스 주짓수 작전본관)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아이기스 브라질리언 주짓수(총관장 이상곤)은 지난 25일 작전본관에서 베림보로와 에어포스원 패스(주짓수 기술명)로 유명한 타카히토 요시오카 선수의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서는 2시간에 걸쳐 세세한 기술지도가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기술지도 수업 후 관원들은 체급에 상관없이 교육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스파링을 진행해 산지식을 쌓았다.

이상곤 아이기스 주짓수 총관장은 “관원들의 기술적 발전과 실제 경험을 쌓기 위해 타카히토 선수를 초청했다”며 “향후에도 본보기가 될 수 있는 선수라면 해외는 물론 국내 선수들도 초청해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이상곤 총관장은 “이번 세미나 비용 등은 관원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하고 양질의 교육을 위해 본인(개인)이 모두 부담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AOJ(Art of Jiu-Jitsu) 소속 타카히토 요시오카 선수는 세계선수권 마스터 대회와 다수의 일본 메이저대회에서 우승한 명실상부 월드클래스 선수로 자국에서 유명한 선수다.

NSP통신 김소연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