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룽투코리아 ‘피버 바스켓’ 신규 캐릭터 및 스킨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25 11:27 KRD7 R0
#룽투코리아(060240) #피버바스켓 #신규캐릭터

피버 바스켓,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 준비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캐주얼 모바일게임 피버 바스켓에 여름 바캉스 콘셉트의 신규 스킨과 캐릭터를 선보였다.

피버 바스켓은 농구를 소재로 한 실시간 스포츠 모바일게임으로, 힙합 스웩이 가득한 캐릭터와 스킨, 캐릭터 별 고유의 피버 스킬 등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리모(SG, 슈팅가드)와 ▲빅토르(SF, 스몰포워드)가 출시됐다. 농구 코트 계의 인간 컴퓨터라 불리는 리모와 풍족한 가정환경 덕분에 완벽한 재력과 피지컬을 자랑하는 빅토르의 등장으로 이용자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기존 인기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바캉스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농구 코트를 사로잡는 티나(PF, 파워포워드)의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키니 룩과, 농구계의 아이돌 마리(PG, 포인트카드)의 상큼 발랄한 래시가드 룩은 게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준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이용자들이 피버 바스켓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들과 더욱 소통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에 준비한 시즌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