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수현, 日 ‘패션지’ 커버 장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27 00:43 KRD7 R0
#김수현
NSP통신-<사진=메드포리>
fullscreen
<사진=메드포리>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수현이 새로운 일본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해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입증해 보였다.

김수현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이 오는 10월 창간되는 일본 잡지 ‘메드포리(MADFORY)’에 일본 최고 인기 배우인 아오이유우와 화보 표지모델로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드라마 ‘드림하이’ 일본 방영 이후 인기가 급상승하며, 차세대 한류를 이끌 배우로 지목받고 있는 김수현은 지난 8월 중순 일본 도쿄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10여 벌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의상을 완벽소화해내며 잠재된 매력을 표출해냈다.

G03-9894841702

특히 이날 첫 만남을 가진 김수현과 아오이유우는 어색함을 서로에 대한 인상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떨쳐내고 화보 촬영에 들어가 환상 호흡으로 설렘 가득한 청춘들의 풋풋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배우가 한 공간에 있으니 매력적이다”, “두 사람 모두 비율 굿”, “같이 영화 출연해도 멋있을 것 같다” 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한일 대표 청춘 배우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최근 배용준과 함께 ‘드림하이 프리미엄 이벤트’ 참석 차 방일 당시에도 현지 언론의 집중 관심을 받았던 김수현은 ‘드림하이’에서 주인공 ‘송삼동’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아 신 한류 스타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현재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둑들’의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