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윤희, 중성미 돋는 ‘꽃목동’ 파격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23 20:37 KRD7 R0
#조윤희
NSP통신-<사진=싱글즈>
fullscreen
<사진=싱글즈>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조윤희가 중성적 매력을 뽐냈다.

조윤희는 한 패션 매거진 가을 화보를 통해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제주도의 드넓은 초원과 양떼들을 배경으로 마치 ‘꽃미남 목동’을 연상케하는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NSP통신
fullscreen

조윤희의 이같은 모습은 그간 출연했던 많은 작품과 다양한 패션 화보에서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을 내뿜으며, 여성스러운 여신 포스를 자랑하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보이시함을 강조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머리 대신 쇼트 커트에 짙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그윽하면서도 신비한 중성적인 매력을 보이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촬영 관계자는 “청순, 섹시함 등 주로 여성성이 강한 이미지를 보여줬던 조윤희가 이번 화보의 중성적인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며, 그녀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 할 수 있었다”고 화보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G03-9894841702

조윤희는 “모처럼 제주도에서 바람도 쐬면서 즐겁게 촬영했다”며 “화보 콘셉트도 색달랐지만 동물을 무척 좋아하는 나로선 이번에 초원에서 수십마리 귀여운 양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조윤희의 파격 변신 화보는 ‘싱글즈’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