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애닉↑·드래곤플라이↓
(DIP통신) = 이시스코리아가 아비트 메인보드의 국내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이시스 코리아(대표 김광수) 고성능 및 오버클럭에 강한 아비트 메인보드의 장점 부각해 영업 및 마케팅 전략에 적극 활용한다.
아비트 메인보드의 국내 공급을 위해 총판 계약을 체결한 이시스는 파워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을 위주로 일차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이를 위해 AMD 솔루션 계열의 KN9(nVidia NF4 Ultra 칩셋), KN9S(nVidia NF 550 칩셋), KN9 SLI(nVidia NF 570 SLI 칩셋)과 인텔 계열의 AB9(인텔 P965), AB9 프로(인텔 P965), IL8(인텔 945P)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662 칩셋을 탑재한 메인보드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시스는 고성능과 오버 클럭에 강한 아비트 제품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부각시켜 효과적으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리뷰, 프리뷰, 공동 구매를 진행하고, 오버 클럭 사용기, 각종 게임 대회 후원 등의 이벤트 지원을 검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비트 본사와 정기적인 마케팅 활동 추진 방안도 논의 중이다.
김광수 이시스 디스트리뷰션 사장은 “아비트 메인보드를 국내 시장에 공급해 이시스는 고성능 메인보드 제품을 갖추게 됐다”라며 “이시스가 전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폭넓은 유통망과 품질 높은 제품으로 중고가 메인보드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