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지아 컴백, 새 드라마 ‘나도, 꽃!’ 주연 낙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21 02:01 KRD7 R0
#이지아 #나도꽃
NSP통신-<사진=키이스트, 이지아 공식사이트>
fullscreen
<사진=키이스트, 이지아 공식사이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서태지와의 비밀 결혼과 이혼으로 팬들에게 적잖은 놀라움과 충격을 안겼던 배우 이지아가 안방극장 복귀 초읽기에 들어갔다.

20일 MBC 측은 현재 방영 중인 수목극 ‘지고는 못살아!’ 후속작인 ‘나도, 꽃!’에 이지아를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지아는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이후 8개월 여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오게 됐다.

G03-9894841702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과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 물로 심통쟁이 여순경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의 로맨스를 다룬다.

이지아는 이번 극에서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으로 분해 능글맞은 명품샵 주차요원 서재희와 사사건건 부딪히며,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갈 예정이다.

김 작가와 고 PD는 이지아의 케스팅에 대해 만족감과 함께 극에서 보여줄 그의 연기력에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 보이고 있다.

이지아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이지아의 차기작 활동 시기를 두고 많은 고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며 “하지만 캐스팅 제안을 받고 김도우 작가와 고동선 PD에 대한 신뢰는 물론 작품 및 캐릭터가 매력적이라 이지아의 출연을 최종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 초 첫 방송이 예정된 ‘나도, 꽃!’은 현재 주요 배역에 대한 캐스팅을 진행 중에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