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가톨릭대, 2020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DCU입학정보박람회’ 개최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9-06-04 16:19 KRD7
#대구가톨릭대 #수시모집 #입학정보박람회 #모의면접

입시 상담하고 모의면접, 특성화 학과 체험하며 전공 탐색도, 수시전형 효율적 준비 가능하도록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 제공

NSP통신-대구가톨릭대는 오는 8일 오후 1시 본교 강당과 취창업관에서 2020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DCU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대구가톨릭대)
대구가톨릭대는 오는 8일 오후 1시 본교 강당과 취창업관에서 2020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DCU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대구가톨릭대)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대구가톨릭대는 오는 8일 강당과 취창업관에서 2020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DCU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정보박람회는 입시상담이나 1대1 모의면접 등을 제공해 수험생이나 학부모들이 수시전형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또 취업‧진로 적성검사를 통한 자기주도적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성화 학과 체험이나 학과 상담을 통한 전공 탐색의 기회도 제공해 수험생들이 수시모집 지원에 유용할 정보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날 1대1 입시상담관은 일반상담과 학생부종합전형 심층입학상담으로 이원화해 진행한다.

수험생들은 각 상담부스에서 입시전문가나 입학사정관과 상담함으로써 수시모집 지원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입학사정관과의 1대1 모의면접도 27개 강의실에서 사전 예약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의면접을 공개 시연해 수험생의 면접 준비 부담을 덜어주고 블라인드 면접 등 유의사항을 안내한다.

입학설명회관에서는 대구가톨릭대 수시 전형의 특징을 자세히 파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입시 궁금증을 확인할 수 있다.

특성화 학과 체험관에서는 한국어문학과 등 19개 학과의 전공 소개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해, 특성화학과 상담관에서는 소속 학과 교수 및 재학생이 전공, 취업, 진로 관련 상담을 실시한다.

취업‧진로적성 상담관에서는 대구가톨릭대의 취업지원 시스템과 학과별 취업 및 진로 현황 등을 파악하고, 취업지원 전문가와 상담하며 자신의 진로를 설계할 수 있다.

대구가톨릭대는 이날 박람회에 휴게실, 정보검색대, 간식존,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자 수기 전시대 등을 운영해 수험생과 방문객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