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지역 점령전 등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30 20:49 KRD7
#넷마블(251270) #블소레볼루션 #지역점령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지역 점령전, 신규 전쟁 지역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역 점령전은 문파 간 경쟁을 통해 지역을 점령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로 매주 정해진 시간, 7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승리한 문파는 명성 및 주화를 비롯해 각 지역별 능력치를 일주일 간 받을 수 있다.

버려진 법기골은 상대 세력의 필드 보스를 공략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쟁 지역이다. 필드 보스는 일정 시간마다 재 등장하며 상대 세력의 보스 등장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상대를 공략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또 특별 아이템 월령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월령을 기간 한정으로 오픈 한다. 이용자들은 월령석을 모아 월령장비 및 전설 장비 도안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월령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지역 점령전의 경우 동시에 점령 가능한 지역이 최대 3곳으로 지역 별 전략적인 문파원 배치 및 팀 플레이가 중요하다”며 “6월에는 새로운 생활형 콘텐츠 낚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공패, 비전 두루마리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비한 원석 이벤트, 이벤트 던전 공략을 도와주는 월령 던전 돌림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