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30 09:11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펄 상점의 의상, 장인의 기억, 마구세트 등 유료 아이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인기 패키지인 밸류패키지에 메르브의 팔레트 자유 이용 버프를 추가해 혜택도 높였다.

이용자는 5월 30일부터 한 달간 고(Ⅲ)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를 매일 받는다. 장비 풀세트를 완성할 수 있는 기회로 더욱 즐겁게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성장 가속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만 원 상당의 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첫 접속 시 인기 아이템인 밸류 패키지 20일의 혜택도 받는다.

이관 기념 버닝 핫타임 이벤트도 시작된다. 이용자는 일정 시간 동안 ▲평일 전투 경험지 획득량 100% ▲평일 기술 경험치 획득량 20% ▲주말 전투 경험지 획득량 200% ▲주말 기술 경험치 획득량 40% 상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신규&복귀 이용자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 내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공식방송 ‘검사 대잔치, 풍악을 울려라!’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트위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실장은 “직접 서비스를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펄어비스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이용자들과 더욱 소통하고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 행사 ‘하이델 연회’를 6월 8일 개최한다. ▲개발자와의 만남 ▲업데이트 소식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