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2주년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23 21:29 KRD7
#조이시티(067000)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화력 지원 특화된 신규 유니크 항해사 ‘바르보사의 환영’ 등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전쟁의 물결의 정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유니크 항해사 ‘바르보사의 환영’이 등장한다. 바르보사의 환영은 ‘앤 여왕의 복수’호에 탑승하는 5티어 항해사로 전력 정비 및 파괴 등 화력 지원에 특화됐으며, 게임 내 산샤의 동굴 - 헥터 바르보사의 기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 인터페이스(UI)도 개선됐다. 항해사 능력치 기능 추가를 통해 항해사 레벨에 따른 능력치 상승과 전투력 증가를 함께 연계해 살펴볼 수 있으며 항해사 관리에서 항해사의 능력 정보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G03-9894841702

여기에 서버 경쟁 콘텐츠 죽음의 바다의 이용 인원이 상위 200명까지로 확대될 뿐만 아니라 전투력을 기준으로 나뉘는 경쟁 참여자 입장 등급이 3분류로 확장되며, 해적 상승 시스템 개선을 통해 앞으로 보다 쉽게 높은 등급의 해적을 확보할 수 있다.

휴면 복귀 유저를 위한 새로운 지원 시스템도 추가됨에 따라 복귀 유저가 신규 서버에서 새로운 선장 생성 시 기존 보유 선장 중 VIP 레벨이 가장 높은 선장을 기준으로 레벨 별 보상을 지급 받게 된다.

한편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몬스터 소탕 작전 이벤트 ▲글자 수집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