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가정의 달 기념 특별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6일부터 25일까지 9일 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최대 호부 9장 및 마나 프리즘 9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게임 내 상점인 다 빈치 공방에는 마나 프리즘으로 교환 가능한 경험치 카드 세트를 1세트 더 추가한다.
이용자가 서번트 및 개념예장 강화 시 경험치가 각각 2배, 3배로 증가하는 대성공, 극대성공 발생 확률도 캠페인 기간 중 2배로 늘어난다. 이밖에 스킬 강화에 필요한 각종 소재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는 헌팅 퀘스트 제3탄과 서번트 11기의 스킬과 보구를 강화할 수 있는 강화 퀘스트, 서번트 4기의 추가 스토리도 업데이트한다.
넷마블은 가정의 달 기념 픽업(소환)도 진행한다. 이번 소환 이벤트에서는 아처 클래스의 ★5(SSR) 이슈타르가 특별 등장하며, ★5(SSR) 오리온, ★5(SSR) 케찰코아틀 등 여신 서번트들을 소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